본문 바로가기
코니79 라이프 정보

철권 8 최신작 격투게임 미시마 카즈야가

by 코니와함께 2022. 9. 14.
반응형

코니입니다.
디드어 2022년 8월 8일, EVO 2022 철권 7 결승전 종료 후 무료 업데이트와 Tekken World Tour 2022를 알리는 트레일러가 공개되었고 트레일러 마지막에 철권 1 시절의 미시마 카즈야가 아버지 헤이하치를 절벽에 떨어뜨린 이후 썩소는 짓는 장면이 최신 그래픽으로 바뀌고 'GET READY'라는 글자가 나오고 끝난다.


2022년 9월 14일, State of Play를 통해 철권 8의 트레일러가



공개 이후 하라다는 트위터를 통해 이 영상은 스토리 모드에서 캡쳐되었으며 미리 렌더링된 영화가 아닌 초당 60프레임으로 진행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라고 밝혔다.

트레일러가 인게임 영상 기반으로 만들어진 만큼 8편의 시스템을 어느 정도 선공개한 셈인데, 일단 기본 시스템은 7편과 마찬가지로 스크류 시스템이 유지되었으나 일부 기술들을 가드했을 때 필드임에도 캐릭터가 밀려나는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보아 5.0 패치때 추가된 신규 시스템인 월크래쉬 시스템을 보유한 기술들을 늘린 것으로 보이지만 스토리상의 연출을 위한 장치일 수 있으며 만약에 월크래쉬 시스템이 정식으로 도입된다면 사실상 5.0 패치가 8편 신규 시스템의 선행 공개인것으로 보인다.

철권 시리즈의 1대 주인공이자 철권 2, 4, 6, 7의 메인 빌런이다. 기념비 적이고 대표적인 악인형 주인공. 철권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이자 주인공으로 뽑히지만 의외로 사전적인 의미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한 작품은 철권 1, 7 두 편 뿐이다. 철권 2에서는 역으로 철권 1의 최종 보스였던 미시마 헤이하치가 주역이고 반대로 미시마 카즈야는 최종 보스, 철권 3부터는 계속 카자마 진이었다.그러다가 철권 7에서 다시 헤이하치와 함께 더블 주인공으로 복귀한다.

첫 등장에서부터 철권 2까지의 모티브는 드래곤볼의 베지터이다. 의붓동생인 리 차오랑의 경우는 트랭크스. 작품이 오래 전개된 지금은 둘 다 베지터와 트랭크스의 모습과는 많이 동떨어지게 되었다. 특히 카즈야를 비롯해 미시마 가문은 헤이하치 옹의 "그래, 싸움이야말로 미시마 가문! 피의 숙명이다! 부자 3대 즐거운 가족단란의 시간이다!"라는 블러드 벤전스 대사가 말해주듯, 본격 "철천지원수 사이보다도 못한 가족"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철권8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