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램핑 준비물 뭐가 필요할까요 ?  


글램핑 초보의 갬성을 완벽히 준비하기 위한 준비물 리스트 미리미리 챙겨 갑시다.


- 오토캠핑

: 자동차를 이용해 즐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보편적인 형태의 캠핑입니다. 차량에 텐트와 취사도구 등을 싣고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자연 속에서 야영을 하는 것을 말하는데

오토캠핑

요. 야영에 필요한 각종 짐을 배낭에 넣고 걷다가 적당한 장소에 텐트를 치고 야영을 하는 일반적인 캠핑과는 달리 자동차를 이용한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차를 세울 공간만 있다면 짐을 모두 가지고 이동할 필요가 없으니 가족 단위의 캠핑족이 가장 즐기기 좋은 스타일의 캠핑이라 할 수 있겠죠.

 

- 카라반캠핑

: 오토캠핑의 일종으로 차량형 트레일러가 있는 캠핑장에서 즐기는 캠핑입니다. 카라반 안에 화장실, 취사시설, 침대 등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좀 더 쾌적하게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자연 속에서 캠핑은 즐기고 싶지만 잠은 편하게 자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글램핑

: ‘글래머러스(Glamorous)’와 ‘캠핑(Camping)’이 합쳐진 글램핑은 최근 들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급스러운 야영인데요. 카라반캠핑과 마찬가지로 편한 캠핑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별도의 캠핑용품을 챙길 필요 없이 그야말로 몸만 가면 될 정도로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갖춰진 곳이라고 이해하면 쉽습니다. 당연히 이용 가격도 일반 캠핑에 비해 비싼 편이며 가구, 카펫, 침대까지 갖춰져 있기 때문에 ‘자연 속의 호텔’로도 불립니다. 럭셔리한 느낌의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글램핑에 도전해 보세요.

 

- 백패킹

: 큰 가방 안에 모든 장비를 넣고 여행을 다니는 가장 일반적인 캠핑의 형태입니다. 오토캠핑과 글램핑처럼 편리하지는 않지만 진정한 캠핑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길을 걷다 적당한 곳에 텐트를 치고 자연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데요. 다른 캠핑에 비해 조금 고생스러울 수 있지만 직접 장소를 고르고 텐트를 설치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백패킹이야말로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캠핑 스타일입니다.



사실 글램핑장 가시면 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글램핑장 마다 조금씩 다를수는 있으니 예약하신곳 체크하시구요.

음식과 조리 도구류 위주로 챙기면 됩니다.아래 내용을 들을 보시면서 필요한것들 잘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Check Point  꼼하게 살펴 보세요.

<먹거리>
라면/과일/과자/기타 씹을만한 오징어 종류

<식사>
김치찌개/고기/생선/김치/햇반/소시지/치즈/새우/가리비/양고기/양념장/김치/고추/마늘/양파/버섯/호박/쌈채소 등등


<마실거리>
소주/맥주/와인/음료수/생수/탄산수/커피


<불멍 때릴때>
수면양말/히트텍/장갑/잠옷/담요


<내몸은 청결하게~ >
수건/ 칫솔/ 치약/세면도구/바디워시/로션/화장품/속옷/양말/선크림/

<물놀이 용품>
물안경/비치타월/아쿠아슈즈/핸드폰 방수 케이스/보냉백/수영복/튜브/바람막이


<상비약>
감기약/지사제/해열진통제/소화제/피부연고/요오드 팅크/1회용 반창고/물파스/벌레스프레이

<기타>
키친타올/물티슈/휴지/모자/잠옷/모자/쿠킹호일/냄비/가위/비닐장갑/수세미/주방세제/부탄가스/숯집게/블루투스 스피커/방수팩/미니선풍기/슬리퍼/배터리/슬리퍼

빠진 준비물이 있음 댓글 부탁드립니다.많은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기원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98,618
Today
0
Yesterday
116
링크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