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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어 굴 참치 왠만한 보약보다 낳다.가격대비

코니79 코니와함께 2019.03.19 21:01
연어 굴 참치 정말좋은 보약들입니다.
굴은 말할필요도 없구요 참치나 연어역시 왠만한 비타민제보다 낳습니다.

어떤효능들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죠.

1. 연어는 각종 맛이 좋아 각종 요리에도 사용되죠.

구이나 회로도 많이 먹고 샐러드등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영양소는 단백질 21%, 지방 8.4%이며, 단백질 흡수를 돕는 비타민 B2 · B6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지방은 대부분 오메가 3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뇌졸중 등 혈관 질환을 예방해 주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2. 참치는 고단백 저칼로리의 대표적인 식품입니다.

바다의 닭고기라는 별명도 있죠.

연어와 마찬가지로 EPA DHA등의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EPA의 경우 체내에서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물질이 만들어지는데 혈액을 응고시키지 않으려는 작용을 합니다.

뇌혈전이나 심근경색 등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3. 굴은 바다의 우유라는 별명이 있듯이 여러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식품으로 체력회복에도 좋고 빈혈에도 좋습니다.

철분 코발트 같은 조혈성분과 비타민B군이 풍부해 허약체질의 빈혈에 도움이 됩니다.

레몬즙과 함께 드시면 부패세균을 억제해주고 철분의 흡수율을 높여줍니다.


4. 넙치가 맞는 말이죠.

회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친근한 생선이 아닐까 합니다.

단백질의 질이 우수하고 지질은 적어 비린맛이 적습니다.

병의 회복기에 있는 사람에게 좋은 식품입니다.

좋은음식은 없다고 하지만 바다가 주는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도 광고나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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