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밥 먹기 위해 용산아이파크몰 주변을 찾았습니다. 원래는 일본 라멘을 먹기로 하였으나, 
하필 제가 찾아간  휴일이네요. 
함박스테이크 하면 돈가스와 함께 경양식의 대표메뉴로 손꼽히지만, 돈가스처럼 꾸준한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
하지만 복고열풍 때문일까? 추억의 음식이 우리 품으로 다시 돌아왔다. <경성함바그>는 기존 함박스테이크에 한국인의 감성을 담았다고 하네요.
함바그 와  파스타 중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망설임 없이 함바그에 손이 가더라구요.
각 영업점마다 맛의 차이는 좀 차이가 있지만 항상 경성에 가면 맘과 속이 든든하고 배부르게 나올수있어 좋습니다.
경성함바그는 가게 전체적으로 예전 분위기이며 가족 연인 친구가 가기에 좋은 인테리어 입니다.물론 드라마나 영화 PPL로 인기몰이중이지만 맛이 좋아
손님에게 인기가 좋습니다.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은 평을 가지고 있으며 호불호가 어디든 있다고 봅니다.
우리모두 아침 안먹고 나와서 배고파서 여기저기 찾다가 경성함바그발견!! 아시겠지만 용산 아이파크 몰에는 먹을게 너무 많고 일본 음식 인기있는 음식점들이 많습니다.경양식라고 하면 예전에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스프를 먹고 돈까스 먹는 추억이 생각나서 가끔 찾는 음식점 입니다.
 가격 서비스.가  좋다고 소문이 우선 나있는 상태이며 단호박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쉽지만 조금 포함된 내용물이 너무 아쉽게만 느껴지네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경성 함바그 집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7층
인기 메뉴  경성함바그.로제 소스함바그  가정식 순서 입니다.
주차가능 하며 화장실 깔끔 .
최근 들어 황금빛 내 인생으로 더 인기가 많아진 경성 함바그집.
여긴 뚝배기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이며
정성을 담은 서비스로 사업을 늘려나가고 있는듯 보입니다.
오늘은 깔끔한매장을 자랑하는 용산 아이파크몰 안에있는 경성 함바그집입니다.
경성친구세트 소시지는 뭐 그럭저럭 저야 월래 소시지를 좋아해서 즐겨 먹는 세트입니다.

토마그소스 함바그는 깔끔하게 드시고 싶은 여성분들에게 추천하고 가장 일반적인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메뉴 자체가 우선 8천원 이상대여서 4인가족 5만원 정도 계산하시고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가격이 어떤사람들은 비싸다

싸다 하지만 제가 보기엔 맛있게 먹고 무한 리필 밥이나 샐러드먹는거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은 안하고 먹었습니다.



원래는 일본 라멘을 먹기로 하였으나, 하필 제가 찾아간 월요일이 휴일이네요. 지난 주도 월요일날 찾아 휴일이라 못 먹었던 것 같은데 이놈의 붕어 기억력 땜에 몸이 고생입니다. 그래서 주변 다른 곳을 찾다 들어간 경성함바그 역시 결정에 대한 후회가 없습니다.



키 : 176cm / 몸무게 58kg / 혈액형 AB형
7.정국 (본명 : 전정국 / 생년월일 : 1997년 9월 1일)

경성함바그는 플레이팅 자체가 깔끔하며.
밥이랑셀러드 무제한이라 배부르게 드실수있습니다.
밥이랑 비벼먹기에도 무리가 없고 가격도 나쁘지않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207,152
Today
3
Yesterday
74
링크
«   2022/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